APPLE/Third Party / / 2020. 7. 22. 00:58

mophie 3 in 1 고속 무선충전패드

그동안 벨킨 3 in 1 부스트업 무선충전패드를 사용했었습니다.
아이폰과 애플워치, USB-A 포트로 충전이 가능했고 상당히 빠른 충전 속도와 애플워치를 따로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는점이 좋았습니다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아이폰을 충전할 때 충전 패드와 어댑터에서 고주파음이 엄청나게 난다는 점 이었죠.
정말 최고의 스트레스 였습니다.
이제 드디어 고주파음으로부터 탈출 할 수 있다고 믿고 구매를 하여습니다.









mophie 3 in 1 고속 무선충전패드


패키지의 모습입니다.
이 제품이 좋은건 아이폰, 애플워치에 에어팟 혹은 에어팟 프로까지 한번에 충전이 가능했네요.
스카이핏 무선충전패드도 이제 책상에서 치울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벨킨이 더 유명하긴 합니다만 사실 모피가 더 일찍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애플과 충전 기기 관련 제휴로 해외에서는 벨킨보다 모피를 더 선호한다고 합니다.











패키지 뒷면은 이렇게 생겼네요.
에어팟 프로가 출시되기 전에 만들어진 물건이라 그런지 에어팟만 나타나 있네요.
아이폰은 7.5w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봉인라벨씰이 없는거네요.
약간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개봉을 했습니다.











패드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네요.











패드를 꺼내면 애플워치 거치대가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은 설명서, 애플워치 거치대, 무선충전패드, 어댑터 입니다.











애플워치 거치대는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꾹 눌러주지 않으면 제대로 결착이 안되어 충전이 안되니 주의해 주세요.











그렇게 완성된 패드의 모습입니다.
상단에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있어 충전하는 기기에 상처를 내지 않습니다.
만져보면 정말 부드럽습니다.











뒷면에는 약간 부드러운 재질의 플라스틱 혹은 딱딱한 고무 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











어댑터를 꽂을 수 있는 구멍 1개를 재외하고는 패드에 구멍은 없습니다.











왼쪽이 그동안 고통받아온 벨킨 3 in 1 부스트업이고 오른쪽이 모피 3 in 1 무선충전패드입니다.
그동안의 고주파음에서 해방되기 바라면서 해체와 설치를 진행 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기기를 모두 올려보았더니 깔끔하게 충전이 잘 됩니다.
거기다 고속충전까지 되니 마음이 편안하네요.
무엇보다 고주파음에서 해방되니 평화를 얻었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고 조용하게 충전되다니 편안해졌습니다.











패드 하단에 보면 좌우에 충전 중인지 아닌지 표시해주는 LED인디케이터가 있습니다.
흰색으로 빛이 나면서 충전 상태인지 아닌지 표시를 해줍니다.











총평


정말 구매하고 나서 최고로 만족스러운건 고주파음이 안들린다는 점 입니다.
그동안 충전을 하면서 고통받아왔던걸 생각하면 상상만해도 괴롭네요.
그렇다고 비싸게 주고 산 벨킨 제품을 버리기엔 아쉬웠고, 거기다 고주파음이 나는데 다른사람에게 줄수도 없는 계륵같은 존재였습니다.
언젠가 기회가 되면 분해를 해서 고주파음이 나는곳을 수리를 해봐야겠네요.
모피 3 in 1 의 장점은 분명합니다.
스웨이드 재질로 충전할 기기의 외관에 상처를 입히지 않고, 무선충전이 가능한 기기 대부분을 지원하며 고속충전이 가능한 아이폰은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거기다 애플워치에 에어팟까지 충전이 가능하니 매우 좋습니다.
이렇게 전선 2개를 치우고 1개로 통합을 하니 데스크테리어 까지 한층 깔끔해 졌네요.
3개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패드중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한것도 장점이네요.
거기다 믿을 수 있는 회사인 모피사의 제품인것 까지 안살 이유가 없었습니다.
만족감이 굉장이 좋고 아마 상당히 오랜시간 제 책상 한켠을 채울 예정입니다.


참조



2019/05/19 - [ETC/ETC Device] - 벨킨 iPhone + Apple Watch + USB-A 포트용 BOOST↑UP™ 무선 충전 독

2020/02/11 - [APPLE/APPLE Device] - 에어팟 프로

2019/10/30 - [APPLE/APPLE Device] - iPhone 11 Pro

2018/11/11 - [APPLE/APPLE Device] - [Apple] 애플워치 3 GPS

2018/11/05 - [APPLE/APPLE Device] - [Apple] 아이폰 X

2018/11/05 - [APPLE/APPLE Device] - [Apple] 에어팟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