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Third Party / / 2020. 7. 3. 23:28

알리 애플워치 나이키 밴드

애플워치를 사용하다보면 확실히 밴드를 여러개 바꿔 끼우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다만 정품의 애플워치 밴드를 구매하게 되면 솔직하게 지갑이 너무나 얇아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답을 찾을 겁니다.
알리에서 여름을 맞이해 나이키 밴드를 하나 구매하고자 찾아보았네요.










알리 애플워치 나이키 밴드


알리의 가장큰 단점은 구매하고 배송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린다는 점이네요.
구매하고 잊어버릴때 쯤 온다는게 함정이네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녹색이었습니다.
구멍마다 검정색으로 포인트가 있어 마음에 들었네요.
(사실 검정밴드에 녹색 구멍이었으면 더 마음에 들었을꺼에요.)










생각보다 퀄리티는 깔끔하게 뽑혔습니다.
약간 묘한 냄새가 나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제가 가지고 있는 애플워치 3에 끼워보았습니다.
상당히 깔끔하게 장착이 되고 흔들림도 없어서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전에 구매한 스포츠 루프 밴드들의 연결부위는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딱 맞게 성형이 되어있지 않아 헐렁헐렁한 경우가 더러 있었습니다만, 이건 그런 부분도 없고 깔끔하게 잘 장착이 되네요.










손목에 착용을 해본 모습입니다.
너무 튀지도 않고 단순하지도 않고 마음에 드네요.










연결부는 일반 실리콘 밴드나 나이키 밴드와 동일합니다.
단점은 구멍간 거리가 고정되어있어서 손목에 딱 맞게 착용은 어렵고 약간 헐렁하거나 꽉 조이거나 둘중 하나네요.










총평


오랜만에 구매한 알리발 애플워치 밴드 입니다.
알리의 가장 좋은점은 가격이 일단 싼거죠.
단점은 카피이고 품질의 수준이 어떨지 모르는것과 배송이 엄청나게 느리다는점 입니다.
몇일 착용해 보니 피부에 딱히 문제는 안생기네요.
저렴하게 밴드를 구매하려면 역시 알리가 최고입니다.



참조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