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GAME / / 2019. 9. 4. 14:36

모모켓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시커스톤 파우치

예전에 스위치를 사면서 이동할 때 들고다닐 파우치를 구매한적이 있습니다.
물론 보호 기능은 나쁘지 않고 수납도 꽤 되는 편이었습니다만, 그물로 된 수납공간에 악세사리 등을 수납하면 고정이 안되고 흘러나와서 굉장히 불편했습니다.
거기다 스위치의 화면 자체가 보호가 안되는 구조여서 조마조마 했지요.
물론 강화유리를 붙여놓긴 했지만 불안한건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예쁜 스타일의 파우치가 없나 찾아봤더니 시커스톤모양의 파우치가 있더군요.
바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모모켓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시커스톤 파우치


쿠팡의 로켓배송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금방금방 오는군요.











가볍게 개봉을 해줍니다.











포장은 특별하게 되어있진 않았습니다.
간단하게 비닐에만 포장 되어있네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즐기면서 계속 보았던 시커스톤의 모양입니다.
시커족 문양이 잘 나타나 있죠.











뒷면에도 시커족의 문양이 있습니다.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드네요.











파우치를 열면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벨크로 타입으로 액정부분을 전체적으로 보호를 해줍니다.
이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네요.











위쪽에 있는 수납공간입니다.
그전에 쓰던 파우치에서도 게임 수납이 가능했지만 사실 수납을 넣었다 뺐다가 귀찮아서 따로 카트리지 케이스를 구매했지요.
위쪽에 있는 그물망에 조이콘 스트랩과 마이크로SD 카드 리더기를 넣어두었습니다.











그전에 쓰던 파우치와 비교하자면 퀄리티나 마감 면에서 월등합니다.
가격차이는 그렇게 많이 나지 않는데 새로 구매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총평


확실히 디자인은 모모켓이 훨씬 좋군요.
닌텐도에서 출시한 파우치도 봤고 제가 구매한 파우치를 봤어도 모모켓이 디자인이나 기능면에서 월등합니다.
특히 스위치의 화면을 보호할 수 있는 벨크로 고정부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외관도 확실히 이쁩니다.
깔끔하게 시커스톤 스타일로 되어있어서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재밌게 하셨던 분이라면 좋아할만한 디자인이네요.
가격도 부담되지 않고 높은 퀄리티에 어울리는 가격입니다.



참조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