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GAME / / 2019. 10. 26. 10:02

비콘몰 닌텐도스위치 더 위쳐3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에디션 한글판

얼마전 스위치 버젼의 위쳐3가 발매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갓쳐3라 불리던 그 작품이 스위치로도 나왔네요.
나오자 마자 살까 말까 고민을 했었는데 어느새 배송이 와있는건 안비밀 입니다... 







비콘몰 닌텐도스위치 더 위쳐3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에디션 한글판


택배박스가 도착해 있네요..
분명히 결제를 안한것 같은데 결제가 된 모양입니다.(?)











택배가 왔으니 상남자 답게 반품이나 환불은 없습니다.
바로 개봉을 해줍니다.











이번에 출시한 스위치 버젼의 위쳐3는 컴플리트 에디션 입니다.
위쳐3가 미성년자 불가 게임인데 검열이 된 모습이 나와서 항의가 어마어마 했다고 합니다.











뒷면은 DLC와 확장판이 모두 포함 되어있다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박스를 오픈 하면 게임 패키지와 뭔가 까맣고 얇은 박스가 있습니다.











까만 박스의 내용물은 위쳐 관련 간단한 설정집과 CD PROJECT RED 종이, 스티커와 지도가 들어있네요.










게임 패키지는 일반적인 스위치 패키지와 비슷합니다.











뒷면도 겉의 박스와 똑같이 프린터 되어있네요.











항상 스위치 게임을 오픈하면 사기를 당한 기분입니다.
카트리지가 굉장히 작은데 왜 케이스는 이렇게 크게 만들었을까요.











무려 한국 카트리지입니다.
KOR이 반갑네요.











쿨하게 카트리지를 삽입해 줍니다.











다운로드가 있네요.
바로 업데이트를 해줬습니다.
저는 성인이라 거리낄게 없습니다.











총평


그동안 꼭 해보고 싶었던 위쳐3가 스위치 판으로 나왔습니다.
스팀에서 구매를 해도 되었지만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이 맥북이라 지원을 하지 않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게 처음 접한 위쳐 시리즈 입니다.
오픈월드 게임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하면서 상당히 익숙해 지긴 했는데, 생각보다 조작감이 편하지 않더군요.
스토리텔링 자체도 그렇게 친절하진 않습니다.
그래도 하다보니 이게 왜 갓쳐3인지 알수 있었네요.
이제 수백시간 위쳐 세상에 빠져들 시간입니다.


참조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