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ETC Device / / 2022. 12. 7. 01:14

아이나텍 디지털 테크 파우치(케이블 보조배터리 등 깔끔한 정리를 위한 오거나이저 가방)

안녕하세요? 만쉐린 입니다.

최근 가방에 맥용 충전기랑 케이블 등 이것저것 챙겨 다니다 보니 충전기에 상처가 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물론 쓰다 보면 생활 흠집이 나는 건 당연한데 케이블 류와 같이 보관하다 보니 약간 불안함이 커졌네요.

그래서 케이블을 좀 독립적으로 나눠서 담을 수 있는 오거나이저 파우치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아이나텍 디지털 테크 파우치

 

주문한 파우치가 도착했습니다.

박스에 깔끔하게 회사명과 모델명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봉인 라벨씰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꺼내본 파우치는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디자인은 진한 회색으로 YKK 지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스펙상으로 약간의 생활 방수방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을 열어보니 모양을 잡기 위한 완충제가 들어가 있습니다.

수납공간이 많아서 이 제품을 선택 했습니다.

 

 

 

 

 

 

 

 

 

제가 들고 다니던 케이블과 여러 가지 도구들을 넣어주었습니다.

이렇게 많이 들어가고 나서도 깔끔하게 닫히니 참 마음에 듭니다.

 

 

 

 

 

 

 

 

 

총평

 

그동안 사용하던 파우치는 공간이 나눠져 있지 않아서 한꺼번에 있어 케이블과 어댑터, 다른 도구들까지 같이 비벼져서 상처가 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렇게 파티션이 나눠져 있으니 보호가 되어 좋습니다.

약간의 생활방수도 되고 방진이 되어 깔끔하게 케이블과 어댑터를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럽네요.

가격이 좀 비싸다고 느껴지는데 조금만 더 저렴했다면 좋았겠네요.

그리고 최대한 빵빵하게 넣을 수 있긴 한데 너무 빵빵하게 넣으면 백팩에 들어가기 힘든 점도 있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내부 수납도 꽤 많이 되면서 생활방수 방진까지 되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듭니다!

 

 

 

참조

 

쿠팡 - 아이나텍 디지털 테크 파우치(케이블 보조배터리 등 깔끔한 정리를 위한 오거나이저 가방)

2019.01.05 - [ETC/Daily] - [만다리나덕] 백팩 (NOMAD GNT01651)

2021.11.13 - [ETC/ETC Device] - 쌤소나이트 BENSON 백팩 BLACK GJ509001

2022.05.30 - [APPLE/APPLE Device] - MacBook Pro 16형 M1max 64GB 메모리 2T SSD CTO

2022.05.24 - [APPLE/APPLE Device] - iPad Pro 12.9 5세대 + 스마트 폴리오 케이스

2022.06.14 - [MUSIC/Equipment] - G7th 퍼포먼스3 카포 & 제페토 박스우드 브릿지핀 (feat. 통기타 이야기)

2022.05.20 - [APPLE/APPLE Device] - USB-C 충전 케이블 (2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