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ETC Device / / 2022. 9. 24. 22:36

URVOI-애플 워치 울트라 시리즈 8 7 6 SE 54 정품 리치 그레인 가죽 밴드 스트랩, iWatch 블랙 로즈 골드 버클 40 44mm

안녕하세요? 만쉐린 입니다.

애플 제품을 사용하면서 생각보다 만족감이 높은 제품이 바로 애플워치 입니다.

애플워치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밴드를 바꿔 끼는 재미가 있는 제품인데, 사실 애플제품은 대부분 운동이나 수영 등에 최적화 되어있다보니 가죽밴드는 에르메스 제품정도만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URVOI 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합리적인 퀄리티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줄질(?) 하는데는 매우 탁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URVOI 애플워치 가죽밴드

 

애플워치는 계절별로 줄질(?)을 할 수 있는게 정말 큰 장점입니다.

사실 정품 밴드를 사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정품 밴드는 제가 원하는 디자인이 잘 없어서 자꾸 알리를 보게 되네요..

그래서 URVOI에 가죽밴드를 하나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해 놓고 잊어버리고 있다보니 도착을 했네요!

 

 

 

 

 

 

 

 

 

제가 주문한 제품은 녹색의 가죽 밴드 입니다.

 

 

 

 

 

 

 

 

 

여러 판매처들을 봐도 은색 어댑터 및 줄걸이 였는데 여기서는 검정색을 제공해 주기에 주문을 하였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애플워치에 장착해 보니 이런 모습입니다.

카메라가 색상을 잘 못잡아서 좀 아쉽네요.

약간 더 청록색에 가까운 녹색입니다.

 

 

 

 

 

 

 

 

 

손목에 착용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손목 안쪽은 이렇게 고정이 됩니다.

이렇게 찍으니 색상이 좀 비슷하게 보이는것 같기도 하네요!

 

 

 

 

 

 

 

 

 

총평

 

애플워치의 가장 큰 장점은 밴드를 여러개 준비해서 패션이나 용도에 맞게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가죽밴드는 캐주얼하거나 약간 정장 스타일로 입을때 편안하게 착용할수 있어 마음에 드네요.

색이 너무 확 띄지는 않지만 보면 에쁜 느낌이라 잘 구매헀다고 느꼈습니다.

애플측에서 정품 밴드가 이런식으로 나온다면 구매를 하겠으나, 판매를 하진 않군요...

서드파티 제품이라 가격도 경제적이라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알리는 밴드를 사기엔 참 좋은 곳이군요!

 

 

참조

 

알리익스프레스 - URVOI-애플 워치 울트라 시리즈 8 7 6 SE 54 정품 리치 그레인 가죽 밴드 스트랩, iWatch 블랙 로즈 골드 버클 40 44m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