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Third Party / / 2021. 4. 15. 20:06

URVOI 브레이드 솔로 루프 밴드

안녕하세요? 만쉐린입니다.

최근 애플워치 5 를 구매하면서 밴드가 하나 탐나는 제품이 있었습니다.

최근에 애플워치 6이 출시되면서 같이 출시된 브레이드 솔로 루프가 굉장히 탐이 났는데 가격이 무려 12만5천원이나 하여 구매하기에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뒤져본게 바로 알리...

찾아보니 바로 나와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URVOI 브레이드 솔로 루프 밴드

 

알리에서 배송이 오는거라 구매한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야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포장은 그냥 봉투에 담겨서 왔네요.

 

 

 

 

 

 

 

 

 

브레이드 솔로 루프는 사이즈가 여러가지 입니다.

알리에서 제공하는건 3가지 옵션이었는데 S, M, L 사이즈가 있었네요.

애플스토어에서는 사이즈를 측정하여 맞는 제품을 구매하면 되는데 여기선 3개중 골라야 했습니다.

다만 사이즈를 알수가 없어 S는 절대 아닐것 같고 M과 L사이즈를 구매 하였네요.

 

 

 

 

 

 

 

 

 

그래서 착용해 본 M사이즈의 브레이드 솔로 루프 밴드 입니다.

상당히 착용감이 괜찮네요.

거기다 하나의 제품으로 되어있어 키보드 타이핑 시 손목 아래쪽에 걸리적 거리는 부분도 없으니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캘리포니아 페이스와 너무나 잘어울리는 디자인은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퀄리티도 꽤 괜찮아서 착용감도 좋습니다.

 

 

 

 

 

 

 

 

 

총평

 

최근엔 애플워치 밴드를 구매하질 않았었습니다.

예전엔 자주 구매를 했었는데 지금은 크게 필요를 못느꼈었네요.

최근에 애플워치 5를 구매하면서 브레이드 솔로 루프는 하나 구매해야겠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렇다고 밴드에 12만 5천원이나 투자하기엔 제 지갑이 너무나 얇았네요.

10분의 1 가격으로 알리에서 구매를 하였는데 배송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만 빼곤 딱히 단점이 없었습니다.

한가지 더 단점을 꼽자면 사이즈가 3가지 뿐이라 완벽한 핏을 원한다면 정품을 구매해야 하는게 맞습니다.

오래만에 마음에 드는 밴드를 하나 구매 했네요.

 

 

참조

 

알리익스프레스 - URVOI 브레이드 솔로 루프

애플온라인스토어 - 44m 인버네스 그린 브레이드 솔로 루프

 

 

2021.04.06 - [APPLE/APPLE Device] - 애플워치 5

2018.11.11 - [APPLE/APPLE Device] - [Apple] 애플워치 3 GPS

2019.05.26 - [ETC/ETC Device] - 알리 익스프레스 URVOI 애플워치 밴드

 

 

Uploaded by Notion2Tistory v1.1.0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