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Third Party / / 2021. 5. 31. 22:15

제로스킨 2020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케이스

안녕하세요? 만쉐린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3세대 모델을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제가 노트북과 함께 가지고 다니다 보니 너무 무거워서 등골이 휘는 기분이라 조금이라도 가벼운 케이스로 바꾸기로 결정 했습니다.

그래서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스마트 폴리오를 검색해 보았는데, 마음에 드는 색상은 있었으나 이걸 그 가격에 구매하기엔 너무 비쌌네요.

맘에드는 색상을 찾아보다 보니 제로스킨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있어 구매를 한번 해 보았습니다.

 

 

 

 

 

 

 

 

 

제로스킨 2020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케이스

 

제로스킨 공식몰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배송은 꽤 빠른편이었습니다.

 

 

 

 

 

 

 

 

 

포장은 그냥 박스 하나에 뾱뾱이가 한번 감겨 있었습니다.

패키지 박스는 이렇게 생겼네요.

 

 

 

 

 

 

 

 

 

패키지 박스에서 꺼내면 아래와 같이 비닐에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Made in China라서 중국어로 무언가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비닐 포장을 벗기면 아래와 같은 케이스가 나옵니다.

케이스 중앙에는 푹신한 재질의 아이패드 두께의 무언가가 지지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 포장재가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펼쳐보면 내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키보드가 따로 없어서 그런지 패드 뒷면에 붙는 쪽에 무언가 커넥터가 없네요.

 

 

 

 

 

 

 

 

 

겉면은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심플하게 생겼네요.

 

 

 

 

 

 

 

 

 

아이패드에 붙어봤습니다.

잘 붙긴하는데 아쉬운게 자력이 그리 강력하지 않아서 좀 잘 떨어지네요.

물론 제 기기가 3세대고 케이스가 4세대용이라 그럴수도 있습니다만, 자석의 위치는 거의 비슷할텐데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애플 펜슬을 보호 할 수 있는 커버가 있는 점입니다.

이부분은 상당히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요.

 

 

 

 

 

 

 

 

 

케이스의 뒷면은 이렇게 고정이 됩니다.

아쉬운게 제 아이패드는 3세대라 카메라 부분이 꽉 차지 않는 부분이네요.

 

 

 

 

 

 

 

 

 

거치는 두가지 방식으로 할 수 있습니다.

세우는 각도와 누운 각도로 거치를 할 수 있네요.

 

 

 

 

 

 

 

 

 

이렇게 세워서 거치를 할 수있습니다.

영상 재생용으로는 이런 각도가 보기 편합니다.

 

 

 

 

 

 

 

 

 

누운 각도로는 이렇게 거치가 가능하네요.

필기 혹은 그림을 그릴 때 편리합니다.

 

 

 

 

 

 

 

 

 

총평

 

그동안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를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먼저 필기를 하거나 그림을 그려야 할 경우에 아에 접거나 아니면 아에 떼놓고 사용을 해야 하는 점 입니다.

물론 거꾸로 해놓고 사용하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만 조금만 힘을 주면 툭 떨어져 버려서 그리 편리하진 않았네요.

제로스킨 케이스는 낮은 각도로 거치가 가능해서 편하게 필기를 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스마트키보드 폴리오는 조금 걸리적 거리는 면이 있었는데 이 케이스는 깔끔하게 딱 붙어서 편안하네요.

게다가 애플펜슬까지 깔끔하게 보호할 수 있으니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장점만 있는게 아닙니다.

단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먼저 자력이 안정적으로 강하지 않아서 조금만 떼어질려고 하면 떨어져버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건 4세대 제품을 3세대에 붙여서 그런걸까 하고 조금 찾아봤는데 자석 위치는 동일 하여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핏이 딱 맞는 느낌이 아니라 약간 패드보다 큽니다.

물론 보호를 위해 조금 크게 나올수는 있지만 저는 딱 맞는걸 선호 했는데 약간 아쉽네요.

 

 

참조

 

제로스킨 공식몰 - 제로스킨 2020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케이스

애플스토어 - 아이패드 프로 12.9

 

2019.07.10 - [APPLE/APPLE Device] - 12.9형 iPad Pro Wi-Fi + Cellular 256GB - 스페이스 그레이

2019.07.10 - [APPLE/APPLE Device] - 12.9형 iPad Pro(3세대)용 Smart Keyboard Folio

 

Uploaded by Notion2Tistory v1.1.0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