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Third Party / / 2019. 5. 26. 17:12

알리 익스프레스 URVOI 애플워치 밴드

알리익스프레스를 보다보면 나도모르게 결제를 하게 됩니다.
그뒤로 결제한것도 잊어버리고 한참 있다보면 어느날 택배물품이 날아오죠.
저도 어느날 구매했는지 모르겠는데 잊어버리고 있었더니 어느날 집 문앞에 노란색 봉투가 있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URVOI 애플워치 밴드


오랜만에 만나는 노란 봉투 입니다.











가죽밴드 1개와 스포츠 루프 3개를 구매했습니다.
색상부터 그전에 구매했던 밴드들과는 차원이 다르네요.











이번에 구매한 가죽 밴드의 모습입니다.
싱글 투어 비슷하게 생겼는데 어댑터 부분이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이 아니라서 그런지 조금 튀는군요.
가죽 질감 자체는 예전에 구매한 밴드들 보다 월등히 좋습니다.











착용을 했을때 약간 뜨거나 너무 꽉 조이지 않고 적당하게 감기는게 마음에 듭니다.
애매한 손목 굵기 때문인지 너무 헐렁하거나 너무 꽉 조이는 밴드들이 절 힘들게 했었죠.











같이 주문한 스포츠 루프도 색상이 곱습니다.
제 애플워치3의 색상에 어울릴만한 밴드로 골라봤는데 상당히 퀄리티도 좋고 마감도 좋더군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아직 밴드가 길들이기가 되지 않아서 그런지 약간 뻣뻣한 감이 있다는 점 입니다.











총평


요즘들어 애플워치 4 를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마구 생기는데 언제 구매했는지 기억도 안나는 밴드가 와서 약간 누그러졌습니다.
5세대가 나온다면 기기변경을 생각해 봐야겠네요!
에르메스 에디션 모델도 너무나 이뻐서 구매를 하고 싶었지만…가격이 가격인지라 포기를 하게 되었네요.
밴드만 바꿨을 뿐인데 분위기도 상당히 많이 바뀝니다.
특히 예전에 알리에서 구매했던 가죽이나 스포츠 루프 밴드보다 퀄리티가 너무나도 좋아진게 장점입니다.
가격 차이는 크게 나지 않는것도 또하나의 매력이지요.
애플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밴드들은 상당히 비싸고 마감도 좋은건 사실입니다만, 밴드를 구매하기 위해 지갑을 열기엔 너무나 비쌌죠.
이런 저런 카피제품을 사용해 보다가 정말로 마음에 드는 밴드가 있다면 정품을 사용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무리 카피가 퀄리티가 좋아도 정품의 품질을 따라가긴 어렵지만 아쉬운대로 쓸 수 있는 퀄리티입니다.
단점이라면 알리 특유의 배송시간이 너무 긴것이겠네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