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Equipment / / 2020. 8. 11. 00:59

G7th Heritage Capo Gold 18K (feat. 통기타 이야기)

그동안 G7th 사의 퍼포먼스 카포를 굉장히 오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무려 1세대의 한정판 커스텀 퍼포먼스 카포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G7th 사에서 헤리티지 카포를 접할 기회가 있었네요.
물론 실버 버젼이었지만 제가 원하는 색상은 금색이었습니다.
골드의 헤리티지 카포를 보는 순간 이건 사야겠다고 생각하였고 ‘통기타이야기’에 입고를 의뢰하였네요.









G7th Heritage Capo Gold 18K (feat. 통기타 이야기)


통기타 이야기에 입고 되자마자 바로 방문하여 구매를 하였습니다.
포장이 굉장히 깔끔하고 정갈하게 되어 있네요.
아쉬운건 G7th 로고가 금색이 아닌점 입니다.










두근두근한 개봉입니다.
찰스님의 자리를 빌려서 언박싱을 하려고 했는데 고객용 책상이 따로 있었군요.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죽케이스 안에 카포 그리고 캔디류가 2장 들어있습니다.










헤리티지 카포의 영롱한 자태 입니다.
이걸 구매하기 위해 약 2달을 기다렸네요.











영롱한 금색이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노브에는 G7th 각인이 되어있네요.
엘리엇 카포와 고민을 했는데 편의성에서 굉장히 좋다고 생각 되네요.










그동안 제가 사용했던 카포들과 비교 입니다.
오른쪽 위는 퍼포먼스 1세대 카포이고 아래는 네쉬빌 카포입니다.
그리고 보니 제가 사용하는 카포는 모두 G7th사의 카포네요.
피치 유지력이 워낙 넘사벽이라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쉬운점이라면 빠른 포지션 변경은 어려운것 단 하나 입니다.










제 기타에 걸어본 카포의 모습입니다.
성능도 굉장히 마음에 들고 거기다 예쁜 골드색상이라니 구매를 안할 수가 없네요.










총평


그동안 카포의 필요성을 별로 못느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퍼포먼스 카포의 능력이 조금 부족하다 생각하여 헤리티지로 업그레이드를 생각했네요.
그런데 기왕 구할려면 제가 좋아하는 금색을 맞춰서 구매를 하고 싶었고…
약간 찰스님을 귀찮게 할 정도로 여쭤봤더니 거래처에서 수입을 해주셨네요.
찰스님의 수입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헤리티지 카포의 장점은 어마어마한 피치 유지력 입니다.
대부분의 카포는 1번줄 혹은 6번줄의 피치가 떨어지거나 올라가는데 헤리티지 카포는 꼭 너트에 걸려있는 느낌처럼 깔끔한 소리를 내줍니다.
거기다 매우 깔끔하고 멋진 외관은 기타를 더욱 빛나게 해주지요.
유일한 단점은 가격이 비싼것 입니다만 충분히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참조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