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Equipment / / 2020. 6. 15. 20:21

오디오트랙 마이크 스탠드 팝필터 세트

집에서 홈레코딩을 하면서 사용하던 마이크 스탠드가 수명이 다되었는지 고정이 안되더군요.
거기다 커다란 T자형이라 책상에서 쓰기엔 굉장히 불편했습니다.
멀리멀리 이동해야 했고 가볍게 이동하면서 쓸수 있는 제품이 필요했는데 마침 발견을 했네요.










오디오트랙 마이크 스탠드 팝필터 세트


처음보는 회사지만 사진으로 보던 구조가 간단하고 튼튼해 보여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칼질은 언제나 두근두근 하네요.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크 연결 부품이 3개나 있네요.
집게형, 일반 다이나믹 마이크 고정형, 콘덴서 마이크쇽 형으로 3개가 있는데 저는 BETA58A를 사용하기에 일반 다이나믹 마이크 고정형을 사용했습니다.
팝필터까지 주는데 매우 알찬 구성이네요.










조립이 어렵진 않습니다.
그냥 대충 빙글빙글 돌려서 조립하면 이렇게 조립이 됩니다.
상당히 깔끔하게 조립이 되니 마음에 드네요.










총평


그전에 쓰던 중국산 이름모를 마이크 스탠드보다는 훨씬 안정감이 좋습니다.
거기다 탁상용인데 자리를 크게 차지 하지 않는게 마음에 드네요.
구조적으로 튼튼하게 고정되는것도 마음에 듭니다.
가격까지 저렴하니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정말 1도 없네요.
기본제공되는 팝필터에 얇은 철망까지 있어 굉장히 내구성이 좋습니다.
이제 작업만 더 열심히 하면 되겠네요.



참조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