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GAME / / 2019. 3. 18. 05:05

닌텐도 아미보 슈퍼스매쉬브라더스 얼티밋 젤다


얼마전 저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하다가 아미보라는 존재를 알게 되어 구매를 하였습니다.
게임에 심각한 밸런스 붕괴를 주는 아이템이 나오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이 나옵니다.
음식 재료나 무기, 방패, 고대 재료 등이 나오지요.
그중에서도 가장 탐이 났던 무기는 황혼의 광궁 이었습니다.
그래서 얼마전 국전에 들러서 아미보를 구매하고자 돌아봤으나…
황혼의 광궁을 주는 슈퍼스매쉬브라더스 얼티밋 버젼의 젤다 아미보만 매진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언제 재입고 되는지 물어봤더니 다음주 금요일이라고 하길래 그냥 나온 기억이 있네요.

어찌되었든 저는 아마존에서 구매를 하였고, 국내 가격(황혼의 광궁 덕분에 프리미엄이 붙었습니다.)보다는 좀 더 저렴하게 구매 하였습니다.









젤다 아미보


아마존에서 배송 온 아미보가 드디어 왔습니다.










바로 포장을 뜯어줬더니 젤다 아미보가 들어있네요.
아쉬운건 포장이 튼튼하지 못해서 아미보 플라스틱 자체가 찌그러져 왔네요.
다행이 아미보 자체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젤다 아미보의 모습입니다.
카리스마 뿜뿜이네요!










바로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실행 해서 아미보를 인식 시켜줍니다.
황혼의 광궁을 얻기 위해 불러오기를 상당히 많이 했네요...










수십번의 불러오기 후 얻게 된 황혼의 광궁입니다.
데미지가 엄청나게 사기급은 아닙니다만 다른 활들과는 다르게 곧게 날아간다는 설정 입니다.
굉장히 멀리서 저격을 할 수 있는 스나이퍼가 되었네요.
데미지가 조금만 더 높았다면 거의 사기급이겠지만 30이라 보코블린 학살자가 되겠네요.
게다가 더 좋은점은 화살을 소비하지 않고 빛의 화살만 사용한다는 점 입니다.










총평


안사려고 했었지만 닌텐도의 상술에 넘어가버리고 말았습니다.
대부분의 몬스터를 초장거리 헤드샷을 날릴 수 있는 황혼의 광궁을 얻기 위해 지출도 지출이지만, 불러오기로 계속 아미보를 인식 해서 얻어야 하는 확률이 상당히 귀찮았네요.
그래도 하나 얻어놓으니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이제 저는 야숨의 스나이퍼로 파밍을 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