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LE Device / / 2022. 12. 11. 18:34

에어팟 프로 품질 프로그램(feat. 애플스토어 여의도)

안녕하세요? 만쉐린 입니다.

에어팟 프로 1세대를 구매하여 정말 잘 쓰고 있었는데 최근에 갑자기 통화중에 상대방이 듣기 힘든 날카로운 소리가 난다고 하였습니다.

이미 애플케어플러스 기간도 지났고 새로 사야 하나 고민하다가 고객 센터로 상담을 받아보니 여의도 애플스토어에 수리 서비스를 예약을 받았습니다.

 

 

 

 

 

 

 

 

 

에어팟 프로 품질 프로그램(feat. 애플스토어 여의도)

 

그동안 필요할때 마다 잘 쓰던 에어팟 프로를 가져가서 외관에 이상이 없는지부터 확인을 하였습니다.

 

 

 

 

 

 

 

 

 

에어팟 프로 양쪽 유닛을 확인 한 뒹 이어팁을 뺀 유닛과 케이스를 지니어스가 가져갔습니다.

 

 

 

 

 

 

 

 

 

간단한 문답에 답변을 하고 작업승인 메일이 왔네요!

진단 센터에 들어가서 테스트 후 이상이 있으면 교환을 해주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여 바로 맡겼습니다.

 

 

 

 

 

 

 

 

 

에어팟 프로 배송

 

진단센터에 들어가서 집으로 무려 무료 배송으로 보내줍니다.

 

 

 

 

 

 

 

 

 

뭔가 새 제품을 구매하는 느낌으로 개봉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자를 개봉하면 에어팟 프로가 들어가는 박스가 아래와 같이 고정 되어 있습니다.

약간 새 제품을 오픈하는 느낌이 듭니다.

 

 

 

 

 

 

 

 

 

박스 내부에는 어떤 서비스가 되었고 어떤 제품이 박스안에 있는지 서류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양쪽 유닛 모두 이상이 있어 교체가 되었습니다.

 

 

 

 

 

 

 

 

 

이어팁이 빠진 유닛 양쪽이 들어 있네요.

본체 케이스는 제가 원래 쓰던 제품 입니다.

 

 

 

 

 

 

 

 

 

바로 이어팁을 끼워주고 아이폰에 연결해 주었습니다.

 

 

 

 

 

 

 

 

 

바로 여자친구와 통화를 하여 테스트를 하였더니 아주 깔끔하게 잘 들린다고 합니다.

이렇게 에어팟프로가 새 생명을 얻었습니다.

 

 

 

 

 

 

 

 

 

총평

 

만약 에어팟 프로 1세대가 뭔가 이상이 있다면 애플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아보거나 애플스토어에 방문하여 수리를 의뢰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매일로부터 3년까지 품질 프로그램 대상이라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이상이 있다면 꼭 방문해서 체크해보셔요.

저는 이렇게 에어팟 프로의 수명이 늘어났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