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ETC Device / / 2019. 7. 7. 11:45

아이몰 불사신 휴대폰 케이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애플 가죽 케이스를 계속 사용해 왔습니다.
케이스 자체에 불만은 없었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여름이고 하니 투명한 케이스를 하나 찾아봤습니다.
쿠팡 첫페이지에 눈에 띄는 물건은 바로 아이몰 불사신 케이스 입니다.










아이몰 불사신 휴대폰 케이스


확실히 쿠팡의 로켓배송은 빨라서 좋습니다.
구매하고 바로 다음날 받을 수 있으니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다면 대부분 쿠팡을 이용하게 되네요.










얼른 개봉을 해줍니다.










패키징 박스가 참 고급집니다.
하얀색으로 되어서 깔끔하게 아이몰 로고가 인쇄 되어 있네요.










뒷면에도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품인증카드와 필름 붙이는 도구, 필름, 케이스가 전부네요.
저는 액정은 생으로 쓰자는 주의라 필름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케이스를 장착해 보았습니다.
장착하거나 뺄때 편하게 할 수 있고 딱히 단점은 없네요.










뒷면도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검정색의 아이폰 디자인이 잘 보이는게 괜찮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지문이 잘 묻는다는 점 입니다.










총평


딱히 나쁜점은 없지만 요즘 나오는 투명 케이스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거의 아이몰 브랜드 값이라 생각이 들지만 일단 항변이 얼마만에 오는지 보고나서 판단을 해야겠네요.
그동안 사용하던 애플 가죽 케이스에 비해서 조금 더 가볍고 아이폰의 디자인이 잘 보인다는게 장점입니다.
모서리 부분에 범퍼가 있어서 떨어뜨리거나 할때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물론 뾰족한 부위로 액정에 충격을 준다면 액정은 깨집니다.
황변이 어느정도 시간이 흐른뒤에 오는지 테스트 해보고 가성비를 이야기 해야겠네요.
핏 자체는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참조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