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URISM/카페 / / 2023. 2. 22. 23:36

호수가 보이는 에메랄드 그린!

안녕하세요? 만쉐린 입니다.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만나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였습니다.

너무 멀지 않은 괜찮은 카페를 찾다가 안성 칠곡 저수지에 있는 에메랄드 그린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에메랄드 그린

 

에메랄드 그린은 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주차가 매우 편했습니다.

그래서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카페 전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뭔가 큰 상가 같은 느낌입니다.

 

 

 

 

 

 

 

 

 

1층 밖에는 테라스가 있어서 날씨가 좀 더 따뜻해 지면 밖에서 커피를 즐기면서 호수를 볼 수 있겠네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조금 있는 편 입니다.

 

 

 

 

 

 

 

 

 

쿠키세트가 있길래 같이 주문하였습니다!

 

 

 

 

 

 

 

 

 

빵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점심을 거하게 먹고 와서 빵은 따로 먹을 수가 없었네요.

 

 

 

 

 

 

 

 

 

꽤 많은 종류의 빵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1층에서 보는 외부 전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유리창에 에메랄드 그린 로고가 붙어있네요.

 

 

 

 

 

 

 

 

 

3층은 루프탑으로 되어 있습니다.

난간 오른쪽에 에메랄드 그린 로고가 있네요!

 

 

 

 

 

 

 

 

오랜만에 보는 호수 뷰 입니다.

 

 

 

 

 

 

 

 

 

3층 루프탑 옆에는 실내로 된 공간이 있어서 무언가 모임을 하기에 좋아 보입니다.

 

 

 

 

 

 

 

 

 

제가 주문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입니다.

바닥에 코스터가 초록색이라 그런지 약간 녹색 느낌이 도네요!

 

 

 

 

 

 

 

 

 

같이 주문한 쿠키세트 3개 입니다.

각각 쿠키별로 맛이 조금씩 달랐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자친구님께서 주문한 초코라떼 아이스 입니다.

 

 

 

 

 

 

 

 

 

콜드브루가 정말 바디감도 좋고 깔끔해서 입안이 정리가 되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콜드브루를 마시러 또 올 것 같습니다.

 

 

 

 

 

 

 

 

 

자리잡은 2층에서 밖을 바라본 풍경 입니다.

유리창에는 에메랄드 그린 로고가 붙어있고 그 뒤로 호수가 보입니다.

오랜만에 시간을 보내면서 좋은 시간을 가졌네요.

 

 

 

 

 

 

 

 

 

총평

 

오랜만에 뷰도 좋고 맛도 좋은 카페를 찾았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긴 한데 모든게 다 좋을 순 없죠.

이런 뷰와 맛, 장소를 제공하는걸 생각하면 납득이 되는 가격이었습니다.

이제 날씨가 풀리고 하면 손님이 몰릴 것 같네요.

평일에 방문 했어도 꽤 손님이 많은 편 이었습니다.

저는 특히 쿠키 3종 세트와 콜드브루의 조합이 마음에 들었네요!

조만간 또 방문하여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 겠습니다.
참고로 2층부터 3층까지는 노키즈 존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꼭 확인 하시고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728x90
반응형

'EPICURISM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의 핫플레이스 - 모모스 커피! 영도점  (0) 2023.04.13
평택 핫플레이스 메인스트리트!!  (0) 2023.02.25
카페 쿼리  (2) 2023.01.19
노티드 도넛(feat. IFC몰)  (0) 2023.01.16
파네트리 제과명장 김영모  (0) 2022.12.04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