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Daily / / 2023. 6. 12. 20:14

나이키 덩크 하이 레트로 SE

안녕하세요? 만쉐린 입니다.

얼마 전 저는 생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님께서 선물로 무엇이 필요하냐고 물으셨고, 운동화가 필요하다 하였더니 나이키에서 예쁜 운동화를 사주셨네요!

 

 

 

 

 

 

 

 

 

나이키 덩크 하이 레트로 SE

 

여자친구님이 선택한 색상은 흰검빨이었습니다.

사실 에어포스 1 모델을 보고 있었는데 사이즈가 모두 품절이라고 하여 다른 매장을 둘러보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약간 북산의 강백호, 쿠로코의 농구의 카가미가 생각 나는 색상 조합입니다.

실제로 보면 더 예쁜 느낌의 빨간색입니다.

 

 

 

 

 

 

 

 

 

신발의 뒷부분이 체크무늬로 포인트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덩크 시리즈에 비해서 좀 화려한 느낌입니다!

 

 

 

 

 

 

 

 

 

대부분 하이탑은 신고 벗기 불편해서 잘 안 사는데 이건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안 살 수가 없었네요!

 

 

 

 

 

 

 

 

 

총평

 

여자친구님께서 선물해 주신 운동화는 정말 마음에 듭니다!

280~285 사이즈는 구하기도 힘들어서 그동안 운동화를 사기가 힘들었는데 마침 사이즈가 있어서 얼른 구매해 왔네요!

정열의 빨간색으로 열심히 신고 다녀야겠습니다!

다시 한번 선물해 주신 여자친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