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IKEA / / 2021. 5. 2. 20:53

크나르비크 협탁

안녕하세요? 만쉐린 입니다.

이번에 침대 프레임을 사면서 같이 주문한게 있습니다.

바로 협탁인데, 그동안 매드리스 위에서 무선 충전 패드를 놓고 사용을 했었습니다.

이번에 프레임을 새로 구매 하면서 같이 옆에 두고 쓰기 좋은 협탁도 같이 구매를 하였습니다.

 

 

 

 

 

 

 

 

 

크나르비크 협탁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일단 검정색이고 굉장히 저렴했습니다.

 

 

 

 

 

 

 

 

 

오랜만에 개봉용 칼을 써봤네요.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판 2개와 기둥 4개, 볼트와 설명서네요.

 

 

 

 

 

 

 

 

 

설명서를 따라 조립 했더닌 금방 조립이 되었습니다.

주의할 점은 볼트를 한번에 다 조이면 안되고 조금 풀린 상태로 조립을 한 다음 바닥에 수평을 맞춘 뒤 조여줘야 합니다.

 

 

 

 

 

 

 

 

 

침대 옆에 가지런히 놔줬더니 매우 만족스럽게 위치하네요.

 

 

 

 

 

 

 

 

 

총평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가격입니다.

이케아 협탁 중 가장 저렴한 협탁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저렴한 가격에 튼튼한 철로 되어 있어서 가격대비 성능이 매우 좋은 물건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다만 단점이 하나 있는데 조립 하면서 수평을 맞추기가 힘듭니다.

완벽하게 맞추려면 어떻게든 하면 됩니다만,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리고 재질이 철로 되어있어서 차가움이 꽤 큽니다만 충전기를 놓기에 냉각에는 상당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프레임과 깔맞춤까지되어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참조

 

이케아 - 크나르비크 협탁

2021.05.01 - [ETC/IKEA] - 슬라툼 붐스타드 블랙

 

 

 

Uploaded by Notion2Tistory v1.1.0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