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Equipment / / 2020. 12. 3. 08:37

G7th 헤리티지 카포 교환(feat. 통기타 이야기)

안녕하세요? 만쉐린입니다.
 
올해 제가 구매한 기타 악세사리 중 가장 비쌌던 헤리티지 카포가 불량이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이게 불량인지도 모르고 사용하였는데 같이 구매한 분의 제품과 비교를 해보니 확연한 불량 제품이었습니다.

 

그래서 구매 했던 통기타 이야기에 문의를 하였더니 혼쾌히 교환을 해주신다 하셨는데...
문제는 재고가 없어 제품이 올때까지 꽤 오랜시간을 기다렸네요.
그래도 잘 교환을 받아 다행입니다.
 

 

 
 
 
 
 
 
 
 

G7th 헤리티지 카포 교환

 
그동안 사용했던(?) 헤리티지 카포입니다.
이렇게 봐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이 예쁘기만 합니다만...

 
 
 
 
 
 
 
 
 
이렇게 기타에 걸었을 때, 노브 부분을 자세히 보면 틈이 벌어졌습니다.
그래서 장력을 제대로 받쳐주지 못해 흔들리고 깔끔한 음을 들을수가 없었네요.

 
 
 
 
 
 
 
 
 
 
다시 방문한 통기타 이야기.
개점 시간보다 훨씬 전부터 간건 안비밀 입니다...
찰스님께서 누군가 싶어서 어리둥절 문열어주시던 표정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그렇게 교환을 하러 온 헤리티지 카포 입니다.
이렇게 보면 차이를 모르겠지만 오른쪽이 불량품 왼쪽이 신품입니다.

 
 
 
 
 
 
 
 
 
비교를 위해 꺼냈는데 여기서도 구별이 어렵군요.
기타에 걸어봐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왼쪽이 신품, 오른쪽이 불량입니다.

 
 
 
 
 
 
 
 
 
그렇게 잘 받아와서 기타에 걸어보니 안정적이고 흔들림 없이 걸리는게 매우 마음에 듭니다.
세상에 참 별일이 다있네요!

 
 
 
 
 
 
 
 
 
 

총평

 
먼저 금색 헤리티지 카포를 수입할 수 있게 도와주신 통기타 이야기 모든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헤리티지 카포의 가장 큰 장점은 피치 유지가 매우 잘되고 안정적인 고정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예쁜 금색의 외관은 정말 예쁘죠.
저는 예뻐서 샀습니다.
 
가격이 꽤 비싸지만 워런티가 라이프타임 워런티고 문제가 있을시 1:1 교환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평생 사용할 용도로 산다면 가성비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은색 제품은 조금 더 저렴하고 구하기가 쉬운편이나 금색은 재고가 거의 없는 편이니 만약 구매하고자 한다면 재고 있을 때 바로 구매하길 추천 드립니다.
 
 
 

참조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