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ETC Device / / 2020. 10. 19. 18:32

카미노 휴대용 독서대 멀티스탠드 Multi Stand

안녕하세요? 만쉐린 입니다.

최근 아이패드 사용시간이 늘어났습니다.
펜슬을 사용할 땐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를 사용할 수 없으니 눕혀놓고 사용해야 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각도 조절도 2개로 밖에 고정이 안되기 때문에 책상을 생각보다 많이 차지해서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친구가 거치대로 쓰는 독서대가 눈에 들어왔고, 그 제품이 뭔지 물어본 뒤 저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카미노 휴대용 독서대 멀티스탠드 Multi Stand


요즘 택배사들의 물량이 터져서 배송지연이 많은 편인데 주문한 물건이 생각보다 빨리와서 놀라웠네요.
패키지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쉬운건 봉인 씰이 없네요.
봉인씰이 있으면 좀 더 믿음이 갈텐데 없으니 아쉬웠네요.
그냥 박스를 열면 제품이 나옵니다.










구성품은 본체와 설명서가 전부 입니다.
손으로 쥐어본 느낌은 좀 견고한 느낌이 납니다만 플라스틱이라 가볍습니다.











바로 아이패드를 거치해 보았습니다.
가장 낮은 각도로 고정을 하니 그림그리기 편안한 각도입니다.











옆에서 보면 이정도 높이와 각도 입니다.
가장 낮은 각도이는 그림그리기 용으로 쓰기에 딱이네요.
다만 아쉬운점은 아래쪽 받침대가 조금 높이가 있어서 팔에 걸리적거립니다.











가장 높은 각도로 고정을 하면 이정도 높이로 고정이 됩니다.











옆에서 보면 이정도 각도입니다.
책보기 굉장히 좋은 각도이고 그동안 PDF 변환을 해두었던 책들을 보기에 탁월한 각도라고 생각합니다.











총평


사실은 원래 제품의 목적은 독서대 입니다만, 저는 아이패드 거치를 위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로 고정을 하여 책상에 사용을 하였는데, 메인 모니터의 높이가 너무 높아서 고개를 아에 들고 사용하기가 너무 힘들더군요.
그래서 모니터 높이를 조금 낮추었더니 아이패드가 모니터 중앙 하단부를 가리더군요.
그래서 아이패드의 각도를 더 눕혀서 사용할걸 생각하다 보니 친구가 쓰던 제품이 생각 나서 구매를 해보았네요.
장점은 꽤 넓은 각도 레인지 입니다.
생각보다 낮은 각도부터 높은 각도까지 고정이 되어 필요한 각도마다 적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넓게 벌려지는 범위가 엄청나게 넓습니다.
어느정도 크기의 책은 모두 거치가 가능할 정도로 옆으로 넓게 벌려지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점은 뒤쪽 세우는 기믹쪽이 너무 연약해 보인다는 점 입니다.
물론 유연하면서 단단한 플라스틱 제질이라 쉽게 망가지진 않을것 같긴 하지만 강한 힘을 받는다면 파손의 위험이 있으니 조심해서 사용해야겠네요.
그리고 외부 마감이나 책을 펼친상태로 고정해주는 기믹이 있는데 생각보다 마감이 좋지 않습니다.
거친 마감이 -1점에 한몫을 하였네요.
가격도 약간 비싼감이 있어서 상당히 오랜 기간 고민하다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참조



2019/07/10 - [APPLE/APPLE Device] - 12.9형 iPad Pro(3세대)용 Smart Keyboard Folio

2019/07/10 - [APPLE/APPLE Device] - Apple Pencil(2세대)

2019/07/10 - [APPLE/APPLE Device] - 12.9형 iPad Pro Wi-Fi + Cellular 256GB - 스페이스 그레이

2018/11/05 - [APPLE/APPLE Device] - [Apple] 애플펜슬

2018/11/05 - [APPLE/APPLE Device] - [Apple] 아이패드 프로 10.5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