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Xiaomi / / 2019. 7. 30. 10:49

샤오미 무선충전기/10W MAX고속 무선충전

소형 전자 기기를 사용하면서 무선 충전에 맛을 들려버린 저는 자꾸 무선충전 패드를 기웃거리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벨킨같은 회사의 제품은 구입하기에 조금 많이 비싼편이었고 선뜻 지갑을 열기 어려웠지요.
어느날 보니 샤오미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무선 충전 패드를 판매하였습니다.
일단 구매를 하였지요.









샤오미 무선충전기/10W MAX고속 무선충전


Qoo10에서 직구를 하였는데 한국에서 온것 같은 냄새가 납니다.
뭔가 한국스러운 박스네요.












택배를 받았으면 칼질을 하는게 인지상정.
바로 개봉을 했습니다.











박스 안에는 샤오미 무선 충전 패드와 QC 3.0을 지원하는 충전기가 들어있네요.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왼쪽부터 설명서, 본체, 케이블, 그리고 사은품으로 제공받은 충전기 입니다.
(충전기까지 검정색이면 퍼펙트하게 깔맞춤일텐데 아쉽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책상에 연결해 보았습니다.
처음에 잠깐 초록색 불이 들어와서 작동중이라고 알려줍니다.










무선 충전 기기를 올려두게 되면 초록색 불이 들어옵니다.
제 아이폰X이 충전이 되고 있는 모습이네요.











총평


하루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자면서 충전시켜두고 일어나서 만져보았을 때 생각보다 발열도 없었고 충전도 문제가 없어서 상당히 괜찮았네요.
마감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막 저렴한 느낌은 안듭니다.
거기다 타사 대비 가격도 매우 저렴한 편이라 기분좋은 소비였네요.
밤마다 잘 때 라이트닝 케이블 구멍을 찾기 위해 두손을 쓸 필요 없이 이제 그냥 올려두기만 하면 됩니다.
삶의 질이 +1 되었습니다.



참조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