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ETC Device / / 2019. 7. 16. 17:37

이니셜스 메탈 명함 지갑 이름각인무료

일을 시작하면서 명함을 휴대해야 할 일이 많아졌습니다.
예전에 쓰던 명함 케이스를 꺼내봤더니… 이건 사용할 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하나 구매하고자 하고 쿠팡을 뒤져보았습니다.









이니셜스 메탈 명함 지갑 이름각인무료


택배는 항상 기분이 좋습니다.
항상 배달해주시는 택배기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얼른 택배를 개봉해 줍니다.











뾱뾱이로 완벽하게 감싸서 배송해주었네요.
이걸 어떻게 뜯어야 하나 좀 난감했습니다.
칼로 조심조심 뜯어주었네요.










뾱뾱이를 벗겨내니 검정색 박스가 나왔습니다.
유광의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로고조차 없는게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명함 케이스 입니다.
글씨를 프린팅 할 수 있다고 해서 제 필명을 넣었네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약간 스웨이드 같은 재질로 되어있고, 뚜껑이 자석으로 되어있어 쉽게 열리진 않습니다.
손으로 열면 잘 열리는 편으로 자력이 매우 절묘합니다.











명함은 이렇게 수납이 됩니다.
뚜껑이 상당히 강력하게 닫혀있어서 명함이 흘러나올 걱정도 없고 약 20매 정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총평


그전에 사용하던 명함 케이스는 다이소에서 구매한 3천원짜리 스틸 명합케이스 였습니다.
세월에 따라 찌그러지고 찍혀서 벗겨지는 현상이 있어서 바꿔야 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한참을 찾아보다 가죽으로 되었고 약간 고급스러우면서 내 필명을 새길 수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쿠팡에서 찾게 되었네요.
촉감도 괜찮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이제 이 케이스로 열심히 돈을 벌어야죠.
일하러 가겠습니다!



참조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