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Album / / 2022. 9. 21. 17:39

Silent Hrizon -Photo Edition- L. Song(송영석)

안녕하세요? 만쉐린 입니다.

예전에 엘송님이 가내수공업(?)으로 만든 사일런트 호라이즌 앨범을 구매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후로 시간이 지나 군대를 전역 하시고 이번에 포토 에디션 앨범을 내셨네요!

바로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Silent Hrizon -Photo Edition- L. Song(송영석)

 

이번 엘송님의 앨범은 예전에 냈던 앨범의 리패키징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노란 봉투는 엘송님의 굿즈네요!

 

 

 

 

 

 

 

 

 

지난 앨범은 손으로 그린 그림으로 커버를 했다면 이번에는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커버를 만드셨네요.

사진이 참 매력적입니다.

 

 

 

 

 

 

 

 

 

뒷면에는 엘송님의 앨범 제작한 스토리가 적혀있네요.

낭만적인 분이시군요!

 

 

 

 

 

 

 

 

 

첫페이지를 넘겨보면 5곡에 대한 설명이 써있습니다.

곡의 제목과 어떤느낌으로 작곡하였고 연주하였는지 간단하게 설명 되어 있네요.

거기다 직접 찍으신 사진까지 완벽합니다!

 

 

 

 

 

 

 

 

 

덮고있던 두번째 장을 열어보면 나머지 5곡에 대한 제목과 설명이 있습니다.

 

 

 

 

 

 

 

 

 

CD 디자인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하얀색에 뭔가 캐릭터 같은 것이 그려져 있습니다.

 

 

 

 

 

 

 

 

 

굿즈

 

노란색 봉투에는 엘송님이 직접 찍은 사진과 스티커가 굿즈로 들어있습니다.

 

 

 

 

 

 

 

 

 

엘송님의 명함이 같이 들어있네요!

뭔가 비지니스 혹은 문의사항이 있을때 연락처로 연락을 하면 되겠네요!

 

 

 

 

 

 

 

 

 

명함의 뒷면에는 캐릭터가 그려져 있네요!

 

 

 

 

 

 

 

 

 

곡 목록

 

1. Silent Horizon

2. Soul of the City

3. Happy

4. When the Night Comes

5. Room Adventure!

6. 난쟁이와 황소

7. 북극곰의 하늘

8. 마지막 부족의 노래

9. (   )

10. 밤하늘의 부엉이

 

 

 

 

 

 

 

 

 

총평

 

엘송님의 음반은 예전에 가내수공업으로 만든 걸 구매하였습니다.

그때와 똑같은 곡 구성으로 패키지가 포토 에디션으로 바뀌었습니다.

엘송님이 직접 찍은 사진들을 받아서 볼 수 있는 큰 메리트가 있네요.

굿즈로 스티커까지 있으니 메리트가 있습니다.

앨범의 디자인도 직접 찍은 사진으로 구성해서 그전 앨범에 비해 훨씬 예뻐졌습니다.

만약 엘송님을 만나서 구하실 수 있다면 꼭 구매해서 들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참조

 

유튜브 뮤직 - Silent Horizon

 

 

 

 

728x90
반응형

'MUSIC > Albu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원주 Dream & Persona 악보집 발매!  (0) 2023.04.03
Dream & Persona - 양원주  (0) 2022.11.07
Unchain - 유은호  (0) 2022.08.28
Guitar Hymns Vol.1 - 김하진  (0) 2022.06.07
The Forest - 황진혁  (0) 2022.03.05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