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자동차 / / 2019. 8. 9. 23:14

파인디지털 파인뷰 X500 전후방 FHD 2채널 블랙박스 32GB IPS패널 적용(무료장착)

요즘 운전을 하고 다니면서 블랙박스를 꼭 달아야 겠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전에 있던 블랙박스가 있었는데 한 2년째 되던 해에 고온에 못이기고 고장이 났지요.
안그래도 블랙박스는 발열이 심해서 고장이 잘 나는데 당시에는 지하 주차장이 없는 곳에 살다보니 금방 고장이 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몇년을 블랙박스 없이 살았습니다.

최근에 운전을 하고 가는 도중 방향 지시등 없이 갑자기 끼어들길래 경적을 울렸는데 갑자기 멈춰버리는 차량을 만난 뒤로 꼭 다시 장착을 해야겠다 마음을 먹었지요.
그래서 열심히 검색을 한 결과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이었던 파인디지털의 파인뷰 X500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파인디지털 파인뷰 X500 전후방 FHD 2채널 블랙박스 32GB IPS패널 적용(무료장착)


택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기사가 들고와서 장착해 주는줄 알았는데 물건이 따로 배송이 오고 기사가 추후에 방문하는 시스템이더군요.











칼로 개봉을 해줄땐 언제나 마음이 설레죠.











구성품은 X500과 손풍기, GPS 안테나가 들어있네요.
기사가 오기까지 하루정도 걸렸습니다.











기사분과 땀을 뻘뻘 흘리면서 장착을 완료했네요.
장착중에 도저히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을 상황이 안되어서 장착 완료된 모습만 찍었네요.











앞에서 보면 이렇게 장착이 되었네요.
뒷유리에 후방 카메라 까지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총평


요즘같은 시대에 차량을 운전하다보면 블랙박스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개인적으로 운전면허는 굉장히 어려웠으면 좋겠습니다.
요즘들어 사건 사고도 많고 도로교통법이나 운전 조작법 조차 어려워 하는 운전자가 너무나 많습니다.
게다가 대부분 잘 모르시는 분들은 대체적으로 잘 우기시고 목소리가 크시더군요.
그래서 나의 안전을 지키고자 블랙박스를 구매하였습니다.
차량을 운전하실 때 제발 도로교통법을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파인뷰 X500은 평들이 대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영상이 약간 잔상이 생겨서 번호판 식별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다고도 하지만 이가격에 이 성능이면 굉장히 좋은 블랙박스라는 평이었네요.
그 외에는 색감도 좋고 성능도 괜찮은데다 무엇보다 배터리를 신경쓰이지 않게 작동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그 전 블랙박스는 배터리로 엄청 성가시게 했거든요.)
가성비로는 X5나 X500이 좋다고 합니다.
단점은 역시 번호판 식별이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거 외에는 좋다고 하니 추천드립니다.


참조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